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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소리

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건의하고자 하는 사항을 등록 해 주세요.
환자 및 호소자의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(제3자 포함), 다른 채널로 이미 동일한 내용이 접수 된 경우,
운영 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내용, 비방과 욕설이 포함된 내용은 접수 및 답변을 드리기 어려우며
임의 삭제 할수 있습니다.

※ 진료 예약 변경 및 문의는 접수가 제한됩니다.(진료예약 및 변경, 취소 : 전화(1688-7575) → ARS 1번)

불만 고충처리 안내

서울아산병원은 고객 여러분께서 보다 편리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 병원을 이용하면서 느낀 불편 사항을 말씀해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불만 및 고충 사항은 방문 또는 전화, 열린소리함 엽서,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.

동관 지하1층 고객상담실에서 직원 면담으로 방문 접수가 가능하고 전화는 02-3010-5350번, 무료전화(핸드폰 불가) 080-203-3355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방문과 전화 접수의 경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.

병동 면회실, 검사실, 외래 등 병원 내 비치된 제안, 불편, 건의 엽서에 내용을 작성하여 열린소리함에 접수하여 주십시오. 또한 병원 홈페이지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.
엽서와 인터넷 접수는 휴일이 포함될 경우 접수와 회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상담 및 접수 과정 중 환자와 호소자의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, 운영 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내용, 비방과 욕설이 포함된 내용은 상담과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접수된 사안은 고객 여러분과 해당 부서의 의견을 토대로 처리 방향을 검토합니다.
사안에 따라 관련 부서와 협의하여 개선을 의뢰하거나 이관하여 처리합니다.

상담 중 즉시 회신을 드리지 못한 경우는 2주 이내 회신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 단, 사안에 따라 기간이 초과되는 경우는 고객에게 사전 통지합니다.

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개선하여 고객과 소통하는 서울아산병원이 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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